MLB 커미셔너 롭 맨프레드, 리그가 '합법화된 스포츠 베팅에 끌렸다'고 말하다
MLB 커미셔너 롭 맨프레드, 리그가 '합법화된 스포츠 베팅에 끌렸다'고 말하다
Blog Article
맨프레드는 미국 대법원에 도달한 뉴저지의 법적 문제인 크리스티/머피 등과 NCAA 등에 MLB가 관여한 것을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2018년 5월, 고등법원은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보호법(PASPA)이라는 연방법이 미국 헌법에 대한 반명령적 해석을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판결은 각 주에서 스포츠 도박에 관한 법률을 결정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그 이후로 약 40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프로 스포츠와 대학 스포츠에 대한 도박을 승인했습니다.
게임 무결성
수년 동안 NCAA와 빅4 프로 스포츠 리그는 단일 경기 스포츠 베팅을 네바다에만 국한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2018년 결정 이후, 각 리그와 대학 스포츠 운영 기관은 팬들의 참여와 각 스포츠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을 높이기로 결정한 후 이러한 베팅을 수용했습니다.
맨프레드는 스포츠 베팅이 텔레비전과 스트리밍 시청률에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리그는 팬들에게 자사 게임이 외부의 영향력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무결성 및 규정 준수 모니터링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이 목표의 주요 장애물은 선수 소품, 즉 한 명의 선수의 경기력과 관련된 베팅입니다. 맨프레드는 MLB가 NCAA와 반대되는 선수 소품 베팅에 동참했다고 말합니다.
맨프레드는 "주에서 로비를 할 때 항상 특정 유형의 베팅에 반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맨프레드는 유명세가 낮은 플레이어가 더 쉽게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설득할 수 있기 때문에 선수 소품이 MLB의 무결성을 위협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경기 중에 두 번 쉽게 삼진을 당하여 해당 소품에 상당한 금액을 걸고 그 수익을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